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브비주얼이미지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제17대 총동문회장 임종성입니다.

삼육대학교는 1906년 10월 10일에 평안남도 순안(順安)에서 시작하여 올해로 115년의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와 인성교육에 기초한 확고한 교육이념으로 글로컬 리더를 키우는 명실상부한 MVP대학, 수도권 및 전국에서 최상위 대학 진입을 목표로 혁신적인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숭고한 기독교 신앙과 실제적인 전문지식을 겸비한 인재 양성은 물론, 진리와 사랑과 봉사의 정신으로 이웃과 세계의 평화로운 삶에 이바지하자는 교육이념을 실천해왔습니다.

우리가 자랑스럽게 '삼육인'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그동안 모든 분야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온 동문 가족과 선배님들의 솔선수범과 자기희생의 정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대학이 사회에서 선망과 존경을 받기 위해서는 그 대학 동문 가족들이 어떤 역할을 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앞으로도 모교가 우리 동문 가족들에게 자랑스러운 '삼육'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우리나라에서 사랑받는 대학이며, 세계 속에 빛나는 '삼육'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가 '삼육'에 담긴 그 뜻을 온전히 실천하며 굳건한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그 힘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섬김의 리더십을 실천한다면 '삼육'은 지금보다 더 사랑받고 존경받는 대학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언택트 시대 속에서도 열심히 가르치시는 교수님은 물론 미래를 향해 걸어가는 우리 후배들에게 동문 모두의 능력과 경험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빌 게이츠는 “우리 모두를 합친 것보다 현명한 사람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 하나 되어 지혜와 행복을 나눕시다.

감사합니다.

제17대 삼육대학교 총동문회장 임 종 성 배상


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 815|대표전화 : 02)3399-3790|FAX : 02)3399-3791|E-mail : alumni36@syu.ac.kr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syuAlumni.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